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남자들의 놀이터, 남성커뮤니티 더가이

팁엔테크

 

"마케팅 천재들의 생각" 소비자에게 부여하는 가치

슈퍼스트림 0 730


" 마케팅 천재들의 생각 " 소비자에게 부여하는 가치

 

 이번 편에서는 우리의 사업에서 다른 경쟁상품들과 나의 사업에 차별화를 만들어내는

 

가치에 대해 적어 보겠습니다. 먼저 동영상 한편 보고 가겠습니다. 15분 정도인데 굉장히 

 

재밌으니 꼭 끝까지 보시기 바랍니다 ^^ 

 

-------------------------------------------------------------------------------------------------------------------

 

 

 

 

 

                                                           (시작합니다.)

 

 

 

 

 

 

셨나요? 이 TED 강연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강연이고 우리가 소비자들에게 부여해야 할 가치에 대해 그리고 그러한 가치가 부여됐을 때의 막강한 효과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에 사업에서 우리들은 언제나 비슷한 상품을 판매하는 경쟁자들과 마주해야 합니다.

 

그러나 비슷한 업종이라면 소비자들이 느끼기에는 비슷한 가격에 비슷한 성능

이라고 느끼게 되지요. 그래서 결국 가격 경쟁 체제로 돌입해서

같이 망하는 경우가 실제로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우리의 제품에 의미와 가치를 부여할 수 있다면 다른 경쟁자들이

출혈 경쟁을 할 때 더 비싸게 팔면서도 더 많은 고객들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가치를 부여한다는 것을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이유는 무언가의

다른 가치를 만들어내는 이런 관점의 전환이 필요할 뿐이지 

새로운 상품을 만들거나 마케팅 비용으로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본인의 사업에서 내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어떤 가치를 전해줄 수 있는가를 고민해보세요.

 

내 상품에 특별한 가치를 더한다면 같은 상품이라도

소비자들은 더 많은 비용을 들이면서라도 사고 싶게 됩니다. 

 

그렇다면 이익률이 높아지고

 

우리의 사업이 성장하기에 더 좋은 조건이 만들어지게 되겠지요.

여러분들의 소비자에게 여러분의 상품에 대한 가치를 제공하세요.

 

그리고 여러분 상품의 가치를 인정하는 소비자들을 차별하세요.

인간은 차별을 좋아하고 본인이

나는 특별한 사람이야라고 생각할 수 있게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내상품에 특별한 가치를 더한다면 같은 상품이라도

소비자들은 더 많은 비용을 들이면서라도 사고 싶게 됩니다. 

 

그렇다면 이익률이 높아지고

 

우리의 사업이 성장하기에 더 좋은 조건이 만들어지게 되겠지요.

여러분들의 소비자에게 여러분의 상품에 대한 가치를 제공하세요.

 

그리고 여러분 상품의 가치를 인정하는 소비자들을 차별하세요.

인간은 차별을 좋아하고 본인이

나는 특별한 사람이야라고 생각할 수 있게되는것을 좋아 합니다

 

항상 연구하고 상품에 다양한 가치를 부여해보세요. 

 

언젠가 여러분 상품을 사기 위해 줄 서서 기다리는 소비자들이 생겨날 겁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

베스트
번호 제목 조회
4682 GS25 신상 도시락 클라스 1829
4681 열 번 실패해고 한번 성공하는 이유 "인생은 한방이다" 2169
4680 사람의 심리를 파고드는 "네트워크 마케팅" 1876
4679 유튜브 스타들 돈복 터졌다…줄줄이 백만장자 1784
4678 노마드맨 경험담 "빌딩 타기를 아십니까?" 1678
4677 [경제심리학]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심리 법칙 1편 1774
4676 연봉을 비약적으로 높여주는 "슈퍼 커넥팅" 1699
4675 대한민국 직업별 연봉 -그들은 얼마나 벌까? 1162
4674 모르면 뒤통수 맞는 저작권법 개정 간단 정리 899
4673 소비자를 마케터로 만드는 "FUN" 마케팅 2편 833
4672 소비자를 마케터로 만드는 "FUN" 마케팅 (1) 663
4671 사업가의 신념 "사업가의 자존심" 660
4670 행동경제학 "복수에 집착하는 소비자들" 784
4669 "여행과 사업" 해외 여행이 우리의 사업에 미치는 영향 828
4668 무일푼 세계 여행자에서 1인 기업가로 "콘텐츠를 팝니다" 806
열람중 "마케팅 천재들의 생각" 소비자에게 부여하는 가치 731
4666 [매출을 올리는 마케팅]" 게임의 룰이 바뀌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 806
4665 "절대 망하지 않는 사업을 하는 4가지 방법" 823
4664 창업하지 마세요. 열정만으로 성공하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784
4663 고가의 상품을 파는 전략 "티칭" 889
4662 최저가 시장의 생존전략 " 홈즈의 가격표 " 733
4661 평판과 신뢰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소비자 리뷰" 739
4660 [필독도서] 100달러로 세상에 뛰어들어라. 돈으로부터의 자유 765
4659 의미 없는 방문자를 변하게 하는 "구매 전환율" 848
4658 시간을 팝니다. "프리미엄 비즈니스" 838
4657 최고의 마케팅 "공짜 (free)" 무료 마케팅 전략의 파괴력 (2) 699
4656 최고의 마케팅 "공짜 (free)" 무료 마케팅 전략의 파괴력 (1) 819
4655 1인 기업가의 큰수익을 올리는 4가지 사업 분야의 장단점 "사업방향잡기" 903
4654 대한민국에서 상위 1%가 되려면 얼마를 가져야 할까? 877
4653 스노클링의 혁신, 이젠 바다에서 코로 숨 쉰다 Snorkeling innovation [아이디어공학과 ( t… 1063